고객후기

김포시 통진읍 3룸 계약후기
안녕하십니까! 빌라이브의 퐈이팅 넘치는 열정맨!! 정우정 과장입니다!     오늘 들려드릴 계약 후기는 김포시 통진읍에 있는 신축빌라 3룸 계약후기 입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77
중랑구 상봉동 3룸 계약후기
\ 언제나 긍정적인 에너지로 고객님들께 최선을 다하는!! 빌라이브의 정우정 과장입니다^^!!     오늘은 누구나 꿈꾸는 내 집 마련에 성공하신, 따뜻한&nbs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93
의왕시 내손동 2룸 계약후기
안녕하십니까! 행복을 전하는 빌라이브의 김민수 과장입니다^^     오늘 저와 같이 빌라투어를 통해 새로운 보금자리를 계약하신 고객님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자 이렇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64
부천시 소사본동 2룸 계약후기
참 오랜기간 기억될 손님이였습니다 만나기로 했던 장소에서 못만나 서로 다른곳에서 기다리고 있다가 양보한다고  서로 10분을 배려하고 동시에 전화하고 참 웃긴일이 벌어지고&nbs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74
금천구 시흥동 3룸 계약후기
안녕하십니까! 빌라이브의 임재영 과장입니다.     연일 계속되는 비로 날씨가 쌀쌀했는데 비 온 뒤로 여름이 오려는지 오늘은 덥더라고요! 이번 여름은 얼마나 더울까 벌써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124
인천시 간석동 3룸 계약후기
안녕하십니까! 행복한 주거의 가치를 선물하는 빌라이브의 임재영 과장입니다^^     오늘 들려드릴 계약 후기는 인천시 간석동에 3룸을 계약하신 고객님이십니다. 점잖고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87
구로구 구로동 3룸 계약후기
안녕하십니까! 빌라이브의 열정맨 김지원 과장입니다!     이번에 계약하신 저희 고객님은 구로동에 오랫동안 거주해 오신 4식구가족입니다. 따님이 나오셨는데요!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86
성동구 마장동 3룸 계약후기
안녕하십니까! 빌라이브의 비타민^^ 김지원 과장입니다.     요즘 미세먼지가 심해서 미팅 후 목이 아픈데 고객님들도 건강 관리 잘하세요^^    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88
중랑구 중화동 3룸 계약후기
안녕하십니까!! 빌라이브의 열정맨!! 이치성 과장입니다!     제가 일할 때 너무 열정적으로 매물을 찾아드린다하여 동료분들이 지어주신 애칭입니다^^ 저희 빌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71
부천시 춘의동 3룸 계약후기
안녕하십니까!! 빌라이브 이영규 과장입니다.     오늘 계약후기는 지방에 거주하고 계신 어머님께서 두 따님들을 위해 계약하신 현장입니다.    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94
파주시 금촌동 4룸 계약후기
안녕하세요! 행복한 주거의 가치를 선물하는 빌라이브의 김한진 과장입니다^^     오늘 들려드릴 계약 후기는 파주시 금촌동에 4룸을 계약하신 계약하신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80
시흥시 월곶동 3룸 계약후기
안녕하십니까! 믿음과 열정의 아이콘 빌라이브 김한기 과장입니다!     이번에 소개해드릴 고객은 시흥시 월곶동에 내 집을 마련하신 고객이십니다.   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9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