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후기

강석구 과장 매매 후기~★
안녕하십니까 !! 빌라이브의 막내 강석구과장입니다. 오늘 만나뵌 고객님께서는 기대출이 많으시고 실입주금이 적으셔서 주택담보대출이 나올까 걱정하셨습니다. 하지만 포기하지마시고 대출이 가능한 현장이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74
박영선 과장 매매 후기~★
  안녕하십니까~! 따뜻한 내 집 마련의 동반자 빌라이브의 박영선 과장입니다. 이번에 소개해드릴 고객님들은 4인 거주인 성인자녀 두분을 둔 검암동에 3룸 테라스 신축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65
김재혁 과장 매매 후기~★
  안녕하십니까!  믿음과 열정의 아이콘 빌라이브의 김재혁 과장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계약 후기는 광주에 3룸을 매매하신 고객님 입니다 고객님께서는 4~5년전 신축으로 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82
김정훈 과장 매매 후기~★
안녕하세요. 빌라이브에 김정훈 과장입니다. 오늘의 계약후기는 부천 심곡본동 3룸 매매 후기입니다! 이번에 만나뵈었던 우리 고객님들께서는 부천 근방에서 월세로 거주하고 계시던 고객님이셨는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61
김정훈 과장 매매 후기~★
  안녕하세요! 빌라이브에 김정훈 과장입니다! 오늘의 계약후기는 시흥시 정왕동 3룸 매매 후기입니다. 우리 고객님들께서는 내년에 결혼을 앞두고 계신 신혼부부셨는데요! 결혼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92
김정훈 과장 매매 후기~★
안녕하세요! 빌라이브에 김정훈 과장입니다! 오늘의 계약후기는 동대문구 용두동 2룸 매매 후기입니다. 우리 고객님들께서는 두분이서 거주하시기에 적지않고  동대문시장으로 출퇴근을 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43
김재혁 과장 매매 후기~★
안녕하십니까!  믿음과 열정의 아이콘 빌라이브의 김재혁 과장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계약 후기는 수원에 2룸을 매매하신 고객님 입니다 고객님께서는 자녀 초등학교를 위해서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42
강석구과장 매매 후기~★
안녕하십니까! 빌라이브의 막내 강석구 과장입니다. 오늘 만나뵌 고객님께서는 본래 성남에 거주중이시지만 자녀분들이 살고계신 부천쪽으로 집을 알아보시던 분이셨습니다. 따님과 함께 두분에서 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57
김정훈 과장 매매 후기~★
안녕하세요! 빌라이브에 김정훈 과장입니다! 오늘의 계약후기는 경기 안산시 이동 3룸 매매 후기입니다. 우리 고객님들께서는 이제 결혼을 예정하고있는 신혼부부셨는데요! 출퇴근이 편하고 나중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55
김정훈 과장 매매 후기~★
안녕하세요! 빌라이브에 김정훈 과장입니다. 오늘의 계약후기는 경기 파주시 파주읍 3룸 매매 후기입니다. 우리 고객님들께서는 1년전에 야당동 근방에 마음에 드는 매물이있어, 계약하셨다가 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50
박현수 과장 매매후기~★
안녕하세요:) 빌라이브의 젠틀맨, 박현수 과장입니다!! 오늘 고객님은, 예쁜 따님과 어머니, 아버지 세식구가 거주하실 집을 찾는 고객님이셨습니다. 사업을 하시는 사장님이시다보니 대출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103
박현수 과장 매매후기~★
안녕하세요 :) 빌라이브의 젠틀맨, 박현수 과장입니다! 오늘 들려드릴 이야기는, 뱃속에 예쁜 아기가 4달된 신혼부부 분들의 이야기입니다, 이전에는 월세에 거주하셨었는데 곧 태어날 아기와 내집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10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