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후기

강혜지실장 매매후기~★
  안녕하세요~ 빌라이브 강혜지 실장입니다~! 이번에 소개해드릴 고객님 후기는 인천 계양구 청천동에서 쓰리룸을 찾고 계시던 고객님이세요~! 기존에 2룸을 살고계셔서 더넓은집으로 이사를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32
권정회과장 매매후기~★
  안녕하세요~ 빌라이브 권정회 과장입니다~! 오늘 소개 드릴 고객님은 수원 고색동에 3룸에 테라스 있느곳을 찾고있으신 고객님이세요~! 신혼집을구하시는데 대출이랑 여러가지 고민이많으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19
권정회과장 매매후기~★
안녕하세요~ 빌라이브 권정회 과장입니다~! 오늘 소개 드릴 고객님은 안산 선부동에 3룸찾고있으신 고객님이세요~! 구옥을 보시다가 신축을구매하게 되셧는데~! 저를 믿고 계약해주신 우리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15
권정회과장 매매후기~★
  안녕하세요~ 빌라이브 권정회 과장입니다~! 오늘 소개 드릴 고객님은 수원 장안구에 3룸찾고있으신 고객님이세요~! 신혼집을구하시는데 대출이랑 여러가지 고민이많으셧는데 대출 잘 푸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16
박진선실장 매매후기~★
안녕하세요. 빌라이브 박진선 실장입니다^^* 이번에 소개해드릴 고객님 후기는 인천 석남동 인근을 보시는 고객님으로 직장 다니기 좋은 인프라와 깔끔한 곳을 원하셨습니다. 여러집을 비교, 설명을 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27
이유미 실장 매매 후기 ~ ★
안녕하세요 빌라이브 이유미실장입니다~! 오늘 소개드릴 고객님은 부천 역곡동 매물을 찾으시던 고객님이셨어요~! 출퇴근이 용이하시게 대중교통이 편리하신 곳을 찾고 계셨는데요. 대출이 잘 나오는 매물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24
이유미 실장 매매 후기 ~★
안녕하세요~ 빌라이브 이유미 실장입니다~! 오늘 소개 드릴 고객님은 안산 부곡동에서 쓰리룸을 찾고 계시던 고객님이세요~! 기존에 4룸을 살고 계셔서 짐이 많으신 고객님이시라 , 큰 집과 저렴한 가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31
이정일과장 매매후기~★
안녕하세요 빌라이브 이정일 과장입니다~!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고객님 후기는 광주 신현동에 집을 구하시는 고객님 이시며 기존 다른 부동산 들을 통해서 많은 봐 주셨던 고객님 이셨습니다. 이번 전세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18
이정일 과장 매매후기~★
안녕하세요 빌라이브 이정일 과장입니다~!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고객님 후기는 오남 진접쪽에 신혼집을 알아보시는 고객님 이셨습니다. 기대출 조건 및 실입주금에서 큰 문제가 있어서 대출조건을 맞추기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11
이정일 과장 매매후기~★
  안녕하세요 빌라이브 이정일 과장입니다~!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고객님 후기는 서울 광진구에 거주중이시며 이번에 일 때문에 경기도 광주 곤지암쪽을 알아보시던 고객님 이셨습니다. 원래는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13
이정일과장 매매후기~★
  안녕하세요 빌라이브 이정일 과장입니다~!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고객님 후기는 안양쪽 역 인접 지역을 희망하시는 고객님으로 지금은 일을 잠시 쉬고 계시는 중이라 대출에 대해서 그리고 다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14
이정일 과장 매매후기~★
  안녕하세요 빌라이브 이정일 과장입니다~!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고객님 후기는 이번에 4월달 전세만기로 미리 집을 알아보러 나오시는 신혼부부님 이셨습니다. 남편님 신부님 너무나 아 그리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