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후기

이정일 과장 매매후기~★
안녕하세요 빌리아브 이정일 과장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고객님 후기는 2년전 전세사기로 인해서 보증보험 신청중이신 고객님 이셨습니다. 월세 및 전세로 다시 알아 보시는중 저희 빌라이브를 통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47
김정훈 과장 매매 후기~★
안녕하세요. 빌라이브의 김정훈 과장입니다. 오늘의 계약 후기는 부천시 심곡동 3룸 복층,테라스 매매 후기 입니다! 이번에 만나뵙게 된 고객님들께서는 현재 마포구에 자가로 거주하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52
김정훈 과장 매매 후기~★
안녕하세요. 빌라이브의 김정훈 과장입니다. 오늘의 계약 후기는 양주시 덕계동 3룸 매매 후기입니다. 이번에 만나뵙게 되었던 고객님들께서는 최초 남양주 근방으로 문의를 주시고 저를 만나게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56
김정훈 과장 매매 후기~★
안녕하세요. 빌라이브의 김정훈 과장입니다. 오늘의 계약 후기는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3룸 신축빌라 매매 후기입니다. 이번에 만나뵙게 되었던 고객님들께서는 천안에 거주하시면서 수원으로 출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44
조규복 과장 매매후기 ~★
    언제나 고객님의 입장에서 내집처럼 생각하는 빌라이브의 다크호스 조규복 과장입니다. 오늘 들려드릴 계약 후기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서 새롭게 신혼생활을 시작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76
박광종 과장 매매 후기~★
안녕하십니까! 박광종 과장입니다. 오늘 계약하신 고객님은 현재 거주하는 전세 집 만기 연장을 하지 않고, 생애 최초로 집을 매매 하기 위해 오셨습니다. 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139
이정일 과장 매매후기~★
  안녕하세요 친절함과 꼼꼼함 그리고 고객의 니즈조건 파악후 원하시는 집을 선사해 드리는 일과장 입니다. 오늘 만나보실 고객님은 부천역 라인 1호선 주변 대로쪽을 선호해 주시는 고객님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58
이정일 과장 매매후기~★
  안녕하세요 저희 빌라이브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 친절꼼꼼 일과장입니다! 오늘 만나보실 고객님 께서는 수원역~파장동 까지만 희망하시는 고객님 분들 이시며 실입주금 2000~3000 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59
이정일 과장 매매 후기~★
  안녕하세요 빌라이브 이정일 과장입니다. 오늘 소개해 드릴 고객님은 부천 지역을 희망하시는 고객님 으로 저희 빌라이브를 통해 믿고 맡겨주신 후 계약하신 고객님 이십니다. 4인가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35
김정훈 과장 매매 후기~★
안녕하세요. 빌라이브의 김정훈 과장입니다. 오늘의 계약 후기는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에 3룸 매매 후기입니다. 오늘 만나뵙게 된 우리 고객님들께서는 교회 목사님으로 일하고 계셨고 평생을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51
김정훈 과장 매매 후기~★
안녕하세요. 빌라이브의 김정훈 과장입니다. 오늘의 계약 후기는 경기 광주시 삼동 3룸 매매 후기입니다. 이번에 만나뵙게 된 우리 고객님들은 출퇴근때문에 삼동쪽으로만 희망하셨는데요! 삼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49
김정훈 과장 매매 후기~★
안녕하세요. 빌라이브의 김정훈 과장입니다. 오늘의 계약 후기는 경기 이천시 갈산동 3룸 매매 후기입니다. 이번에 만나뵙게 된 우리 고객님들께서는 올해 결혼을 앞두고 계신 이쁜 신혼부부이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3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