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후기

이정일 과장 매매후기~★
  안녕하세요 빌라이브 이정일 과장입니다~!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고객님 후기는 평내호평쪽 을 원하시는 고객님 이셨습니다. 따님과 어머님께서 같이 나와주셨구요 두분다 성향도 너무 좋으시고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14
이유미 실장 매매 후기~★
안녕하세요 빌라이브 이유미 실장입니다~! 오늘 소개드릴 고객님은 서울에서 오신 포천 고객님이셨어요~! 서울에서 가깝고 저렴하고 조용한 동네를 찾으시다가 포천으로 보시던 고객님이신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26
이정일 과장 매매후기~★
  안녕하세요 빌라이브 이정일 과장 입니다.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고객님 후기는 오산역 주변 집을 희망하시는 고객님으로 기존에 여러 부동산을 통해 집들을 보신 상황에서 저를 만나셨고 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28
박진선실장 매매 후기~★
안녕하세요. 빌라이브의 박진선 실장입니다. 오늘 계약후기는 부천역 인근 쓰리룸 매매 후기입니다. 이번에 만나뵙게 된 고객님께서는 현재 전세거주하시다 집컨디션과 개인사정으로인해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30
김정훈 과장 매매 후기~★
안녕하세요. 빌라이브의 김정훈 과장입니다. 오늘의 계약 후기는 경기 광주시 목현동 3룸 빌라 매매 후기입니다. 이번에 만나뵙게된 우리 고객님들께서는 광주 근방에 주위시세와 위치를 너무 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24
이유미 실장 매매 후기~★
  안녕하세요 빌라이브 이유미실장입니다~! 오늘 소개 드릴 고객님은 안양,수원에서 신혼집을 찾으시던 고객님들이였어요~! 원하시는 지역 안양에서 집을 보시다가 수원으로 넘어가셔서 집 구경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24
김정훈 과장 매매 후기~★
안녕하세요. 빌라이브의 김정훈 과장입니다. 오늘의 계약 후기는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3룸 빌라 매매 후기입니다. 우리 고객님께서는 저를 만나기전에 동네에 여러 부동산을 돌아다니면서 저렴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13
이유미 실장 매매 후기~★
안녕하세요~! 빌라이브 이유미실장입니다~! 오늘 소개 드릴 고객님은 포천에서 혼자 거주하실 집을 찾고 계셨던 고객님이셨어요~! 월세로 나가시는 돈이 너무 아까우셔서 매매를 고려하시다가 저를 찾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27
권정회 과장 매매후기~★
    안녕하세요. 빌라이브 권정회과장입니다. 오늘소개시켜드릴 고객님 용인 부모님집에서 거주하시다가 서울에 취직을하셔서 취직과함께 집을구하셔서 매매를도와즈드렸습니다. 아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29
박진선 실장 매매 후기~★
안녕하세요. 빌라이브 박진선 실장입니다. 오늘 소개시켜드릴 고객님 후기는 안산 본오동에 거주하시는 5인 가족분들 이셨습니다. 처음 집은 따님 두분과 어머님께서 오셔서 집을 보시던 중 마음에 들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34
이유미 실장 매매 후기~★
안녕하세요 빌라이브 이유미실장입니다~! 오늘 소개드릴 고객님은 수원에서 혼자 거주하실 집을 구하시던 고객님이셨어요~! 대출 조건이 좋지 않으신 고객님이라서 대출설명부터 마음에 드는 집 계약까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64
이정일 과장 매매후기~★
  안녕하세요 빌라이브 이정일 과장입니다. 오늘 소개해 드릴 고객님 후기는 저희 백설공주 님께서 문의를 주셔서 7난장이 들이 없는 조용한 동네를 문의주셨습니다. 여러집 꼼꼼하게 비교해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6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