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후기

김재혁 과장 매매 후기~★
안녕하십니까!  믿음과 열정의 아이콘 빌라이브의 김재혁 과장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계약 후기는 수원에 3룸을 매매하신 고객님 입니다 어머님과 둘이 거주하실 예정인데 짐이 많아서 3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60
김재혁 과장 매매 후기~★
  안녕하십니까!  믿음과 열정의 아이콘 빌라이브의 김재혁 과장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계약 후기는 안양에 3룸을 매매하신 고객님 입니다 새로 차를 뽑아오셔서 비닐도 안뜯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46
김재혁 과장 매매 후기~★
  안녕하십니까!  믿음과 열정의 아이콘 빌라이브의 김재혁 과장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계약 후기는 의왕에 3룸을 매매하신 고객님 입니다 고객님께서는 근래에 보기 힘들정도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55
강석구 과장 매매 후기~★
안녕하세요 ^^* 빌라이브의 막내 강석구 과장입니다. 오늘 만나뵌 고객님께서는 평택에서 집을 구하시는 분이셨습니다. 정말 오랜기간동안 저렴하고 좋은 집을 찾아 헤매이신 고객님이신데요, 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66
김정훈 과장 매매 후기~★
안녕하세요. 빌라이브의 김정훈 과장입니다. 오늘의 계약 후기는 경기 광주시 양벌동 3룸 복층 매매 후기입니다. 고객님께서는 서울 청담쪽에서 개인 사업을 하시면서 몇년전에 광주쪽 매물을 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106
이정일 과장 매매 후기~★
    안녕하세요 저희 빌라이브를 봐주시는 소중하신 고객님들 항상 감사합니다 의 빌라이브 친절 일과장 입니다. 이번에 만나신 고객님 께서는 정왕 쪽으로 출퇴근이 편리하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144
강석구 과장 매매 후기~★
  안녕하세요~^^ 빌라이브의 막내 강석구 과장입니다. 오늘 만나뵌 고객님께서는 초등학교와 유치원이 인접해있고, 평지에 위치해있는 넓은 2룸 혹은 3룸을 원하셨습니다. 대출을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98
김재혁 과장 매매 후기~★
  안녕하십니까!  믿음과 열정의 아이콘 빌라이브의 김재혁 과장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계약 후기는 인천에 3룸을 매매하신 고객님 입니다 고객님께서는 현재 살고계신 집이 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83
조규복 과장 매매 후기~★
  안녕하세요 빌라이브에 조규복 과장입니다. 오늘의 계약후기는 안산시 본오동 3룸 매매 후기입니다! 이번에 만나뵈었던 고객님은 안산시 본오동 상록수역 도보10분에 위치하는 넓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85
조규복 과장 매매 후기~★
  안녕하세요 빌라이브에 조규복 과장입니다. 오늘의 계약후기는 만안구 안양동 3룸 매매 후기입니다! 이번에 만나뵈었던 고객님은 안양역 인근에 위치하는 넓은 3룸을 원하셨습니다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80
강석구 과장 매매 후기~★
안녕하세요~^^ 빌라이브의 막내 강석구 과장입니다. 오늘 만나뵌 고객님께서는 마음이 진정되는 뷰의 테라스를 원하셨고, 원하시는 퀄리티의 집은 기흥구에 위치해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. 본래 수지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68
김정훈 과장 매매 후기~★
안녕하세요. 빌라이브에 김정훈 과장입니다. 오늘의 계약 후기는 양주시 덕계동 3룸 매매 후기입니다. 이번에 만나 뵙게 된 고객님들께서는 처음에 의정부 쪽으로 문의를 주셨었는데요. 고객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7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