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후기

이정일 과장 매매후기~★
  안녕하세요 빌라이브 이정일 과장입니다. 오늘 소개해 드릴 고객님 후기는 의왕역 주변 및 군포쪽을 희망해 주시는 가족분들 이셨습니다. 우선 가지고 계신 실입주금에 맞게 대출이 잘 나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37
이정일 과장 매매후기~★
  안녕하세요 빌라이브 이정일과장 입니다. 오늘 소개해드릴 고객님 후기는 하남쪽 4인가족 구성원의 대표로써 엄머님께서 나와주셨습니다. 희망하시는 지역 역시 하남쪽 이였으며 원하시는 희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29
김정훈 과장 매매 후기~★
안녕하세요. 빌라이브의 김정훈 과장입니다. 오늘의 계약 후기는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3룸 매매 후기입니다. 이번에 만나뵙게 되었던 고객님들께서는 현재 거주중인 집에서 급하게 나오시게 되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75
박진선 실장 매매 후기~★
  안녕하세요. 빌라이브 박진선 실장입니다. 오늘 계약 후기는 방학동 3룸 매매 후기입니다. 이번 고객분께서는 4인가족으로 강북구 주변으로 집을 찾으셨고, 매물을 보여드리던 중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115
이정일 과장 매매 후기~★
  안녕하세요 빌라이브 이정일 과장 입니다. 오늘 소개해드릴 고객님 후기는 오산역 주변 만 희망하시는 신혼부부 님 이셨습니다. 이번에 한국 국적을 취득하시는 겹겹사와 함께 집까지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77
김정훈 과장 매매 후기~★
안녕하세요. 빌라이브의 김정훈 과장입니다. 오늘의 계약 후기는 수원시 권선구 세류동 3룸 매매 후기입니다. 이번에 만나뵙게 된 우리 고객님들께서는 기존에 다른 업체와 다른 현장을 계약을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95
이유미 실장 매매 후기~★
  안녕하세요 빌라이브 이유미 실장입니다~! 오늘 소개 드릴 고객님은 경기도 용인으로 이사를 희망하셨던 고객님이십니다! 기존에 있던 집을 파시고 이직을 하시면서 용인으로 오셔야 하셔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125
이정일 과장 매매 후기~★
  안녕하세요 빌라이브 이정일 과장입니다.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고객님 후기는 어머님과 함께 2인 거주하시는 고객님 이셨습니다. 기존 알아보신 지역은 은평구 및 삼송 그리고 지축쪽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99
황준하 과장 매매 후기~★
안녕하세요. 빌라이브의 황준하 과장입니다. 오늘 소개해드릴 고객님 후기입니다! 광명쪽으로 네분이서 지낼 소중한 공간을 찾기위해 문의주셔서 만나뵙게 되었습니다! 비교해드리던 중 4인가족으로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95
김정훈 과장 매매 후기~★
안녕하세요. 빌라이브의 김정훈 과장입니다. 오늘의 계약후기는 화성시 매송면 3룸 매매 후기입니다. 이번에 만나뵙게 되었던 고객님들께서는 신혼부부로 수원쪽으로 최초 문의를 주셨었는데요! 수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94
이정일 과장 매매후기~★
  안녕하세요 빌라이브 이정일 과장입니다. 이번에 소개해드릴 고객님 후기는 경기도 광주시 경안동 및 역동만 희망하시는 고객님 이셨습니다. 기존 다른 분들과 집들을 보셨는데 원하시는 조건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46
이정일 과장 매매 후기~★
  안녕하세요 빌라이브 이정일 과장입니다.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고객님 후기는 평택시 용이동만 거실이 조금 넓은집을 희망하시는 고객님 이셨습니다. 현 보유중인 집을 팔고 나오시는거라 협의..
빌라이브 · 조회수 : 57